컨텐츠 바로가기

건강검진 안내

현재위치 :

HOME >

건강검진 안내

2021.07.20
은평병원 원무과
전화
02-300-8051

우리병원은 성인 및 학생에 대한 검진을 통하여 생활습관성 질환인 고혈압, 당뇨병, 이상지질혈증 등 심뇌혈관질환 예방 및 조기에 발견·치료토록 하고 생애전환기 건강진단을 위해 과학적인 맞춤형 검진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시민건강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일반건강검진 및 암검진(공단검진)

우리나라 국민의 사망원인 상위 3위에 해당하는 암, 심·뇌혈관 질환을 무증상 상태 시기에 조기 발견하여 치료 또는 생활습관 개선으로 삶의 질을 높이고자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반건강검진은 심·뇌혈관 질환의 위험요인인 비만, 이상지질혈증, 고혈압, 당뇨병 등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도록 검사항목을 구성하여 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국가 암검진 자궁경부암 검진은 여성 전문의가 친절하고 상세한 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학생건강검진

성장기 학생에 대한 정기적인 건강검진을 통하여 질병의 조기발견 및 치료를 위하여 초등학교 1·4학년 및 중·고 1학년을 대상으로 단체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채용 신체검사

직장인(공무원 및 일반기업), 외국인(H2,E2,E10), 보건의료인(의료인, 요양보호사,이미용 등), 국제결혼용 신체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검사기준은 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 및 근로자 건강진단 실시기준에 준하여 실시합니다.
(단 총포·도검·화약류 신체검사, 개인택시면허발급 신체검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건강검진실시 항목
건강검진실시 항목 - 구분, 일반검진, 구강검진, 암검진, 채용 신체검사 등의 정보
구분 일반검진
(1,2차)
구강
검진

암검진
(자궁경부암)

채용
신체검사
검사항목

건강검진 시간 및 문의
  • 검진시간: 평일 09:00~11:30, 13:00~16:00
    ※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건강검진대상자 조회 및 문의전화 : 300-8051